싱글벙글 Steve의 ‘It’em 찾아서…

print

모든 사람이 동경하는 지금 이 순간의 최신 트렌드, 다양한 분야의 최전방에서 끊임없이 생산되고 그 분야를 선도하는 트렌드들! 그러나 기억과 기록을 찾아 보면 지금의 유행도 언젠가 한 번쯤 이미 ‘유행하였었던’, 그래서 전혀 낯설거나 새로운 것이 아닌 경우가 많죠.

모습이 조금 더 세련되어지고 기능과 성능이 개선되고 어떤 경우는 용도와 개념이 전혀 달라진 경우도 있지만, 여전히,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There is nothing new under the sun)’란 말처럼 유행은 돌고 돌아 모습만 조금 달리한 채로 언제나 시간과 생활 속에서 맴돌고 있죠.

예를 들면, 90년대 한창이던 Choker가 얼마 전에 그랬고…

이제는 중년이 된 ‘매운 소녀들(spicy girls)’이 즐겨 신던 플랫폼 슈즈와 스니커즈도 한 세대를 관통해 여전히 핫한 아이템인 것처럼 말이죠. 

그리고 헤어와 뷰티 쪽의 트렌드도 크게 다르지 않네요.

Braiding hair가 그 대표적인 예가 아닐까 합니다.

어떤 분들은 최근 유행하는 브레이딩 헤어를 어려워진 경기로 얇아진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에서 시작된 트렌드라고 해석을 하시던데… 뭐 따지고 보면 경기도 좋았다, 나빴다 유행처럼 돌고 도는 것이니 저는 예전의 편안하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선호하던 그 시절 유행이 지나 다시 한 사이클을 돌고 돌아왔다는 긍정적인 해석을 하고 싶네요.

그리고 날씬한 깡마른 모델들이 연상되던 멋진 여성들에 대해 기준도
풍만함과 불륨감이 강조된 기준으로 그 유행이 돌아와 잘록한 허리와 그와 대비되는 크고 예쁜 힙이 대세가 된 지 한참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이런 브레이딩 헤어와 body shaping트렌드에 어필할 수 있는 두 가지 ‘It’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는 Dreadlock Wire입니다


‘브레이딩 와이어’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브레이딩 헤어를 장식하고 스타일을 잡아주는 유연성이 좋은 금속 줄입니다. 실제 금속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질감이나 빛깔이 String 제품들보다 고급스럽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서 여성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는 제품입니다.

두 번째는 Waist Trainer와 butt booster 제품입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여주인공의 가녀린 허리’ 하면 떠올려지는 이 장면의 코르셋도 ‘웨이스트 트레이너’라는 조금은 낯선 이름으로 다시 돌아 유행으로 돌아왔지요.

그리고 ‘엉뽕’이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더 사랑받는 Butt buster들의 보정 속옷도 그와 더불어’It’ 아이템 입니다.

소개해드린 제품들은 최근 브레이딩 헤어와 Body shaping Wear의 유행과 더불어 특별한 관심을 받은 제품이지만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It’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라고 말씀드렸지만, 세상에 또 새롭지 않은 것도 없더라고요. 제가 몰랐을 뿐이지요.

내일은 어떤 트렌드가, 2018년도에는 또 어떤 아이템이 유행할까? 아마 상상과 창조로 만들어진 새로운 것보다는 오히려 기억과 경험을 거슬러 예전의 유행에서 다시 한번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죠? 어차피 ‘유행은 돌고 도니까’

오늘 BNB magazine을 통해 처음으로 인사드렸습니다. 앞으로도 기회 닿는 대로 좋은 상품이나 도움이 되어드릴 정보 있으면 독자 여러분들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스티브였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뷰티업체 등록하기
Register Business
BNB 옐로우 페이지에 정보가 나오지 않는다구요? 새로이 업체를 등록하고 싶으시다구요? 귀사의 정보를 등록하여 주세요. 빠른시일내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Thank You.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