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 나는 머리, 머리만 잘 말려도 가능합니다

print

매번 미용실을 찾아가 머리 손질하기 힘드시다구요? 윤기 나 는 머리를 가지고 싶은데, 미용실이 아니면 관리가 힘드시다 고요? No! 이제는 집에서도 드라이만 사용해 멋지고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 헤어스타일리스트인 서지 노먼트가 소개한 드라이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서지 노먼트의 드라이 노하우

첫째, 수건으로 머리를 툭툭~ 머리를 문지르거나 수건으로 머리 전체를 싸놓으면 볼륨을 만들기 어려우므로 수건으로 툭툭 쳐서 물 기를 빼세요.

둘째, 욕실에서 드라이어 사용은 No! 목욕 후 습기가 높은 욕실에서는 매끈한 머리카락 을 만들 수 없으므로 욕실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드 라이하세요.

셋째, 드라이어 사용 전 20분은 자연 건조를! 모발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70% 정도는 자연 건조 후 드라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넷째, 퀵 드라이 스프레이 OK 머리를 빨리 마르게 하는 비법 중 하나! 수건으로 말 린 후 퀵 드라이 스프레이를 머리에 뿌리면 머리가 빨리 마르며 볼륨과 윤기를 동시에 잡을 수 있어요.

다섯째, 뒷머리가 아닌 앞머리부터~ 모발 뿌리부터 드라이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앞머리 가 있다면 앞머리부터 드라이하세요.

여섯째, 모발을 나누어 말려보아요! 모발을 한 번에 말리지 말고 섹션 별로 나누어 차근 차근 말려야 볼륨을 살릴 수 있어요. 또한, 메탈 브 러시는 모발을 태우거나 큐티클을 찢을 수 있으므 로 부드러운 합성 소재로 만들어진 브러시 사용을 추천합니다.

일곱째,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아이언으로~ 머리를 말린 후 아이언으로 각자 원하는 헤어스타 일링만 하면 끝!




뷰티업체 등록하기
Register Business
BNB 옐로우 페이지에 정보가 나오지 않는다구요? 새로이 업체를 등록하고 싶으시다구요? 귀사의 정보를 등록하여 주세요. 빠른시일내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Thank You.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