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YORK에서 펼쳐진 5번째 고객감사 헤어쇼

print

지난 8 5중앙 펜실베이니아 뷰티 협회(CPBSA) 다섯 번째 고객 감사행사를 요크(YORK, PA 소재) 있는 윈드햄 가든 호텔에서 가졌다헤어 쇼와 함께 진행된  행사는 700여명의 참가자들로 한여름의 축제장을 방불케 했다특히 10달러에 판매한 티켓의 수익금을 유방암으로 투병 중인 환자를 위해 쓰이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진행된 이번 행사는 흰색을 드레스 코드로 정해 참여자들이 더욱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있도록 도왔다.

행사장 입구의 아이 래시 바에는 Kiss  제공의 여러 가지 아이래시를 골라 원하는 고객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주기도 하고 픽쳐 존을 만들어 가족들끼리 사진을 찍을  있는 공간도 마련해 놓았다또한두피와 헤어를 보호하고 영양을 주는 피스타치오 오일로 유명한 에버그린 회사와 헤어 퍼퓸, 스카프 등의 각종 제품을 선보인 2J 그룹이 역시 행사 후원을 하고 제품 홍보도 하는 등 손님들을 반갑게 맞이하였다.

 환자들을 격려하는 뜻으로 모델들이 헤어 쇼의 막을 열고 지역의 전임 시장이었던 C.Kim Bracey 행사 시작을 선언하였다. Yazmine 댄스 스튜디오와 ABW 프로덕션에서 준비한 헤어 쇼와 패션 쇼가 관중들의 뜨거운 환영과 박수 속에 무르익었으며특히 어린이들의 댄스 타임과   스쿨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브레이드 헤어 컨테스트  인기를 끌었다대형 TV, 가발화장품 등등 각종 다양한 경품증정으로 참가한 고객들은 쇼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자리를  지키기도 했다.

조남원 회장(CPBSA)은 바쁜 중에도 협회 회원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도와주어 감사하고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고객들, 직원, 직원 가족들까지 함께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해 준 KISS사와 R&B Collection, Amekor, Beauty Plus, Hair Zone, Model Model 등의 업체에 특별히 감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설영순 진행위원장은 “웃음과 사랑이 넘치고 재미와 배움이 가득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어려운 경기이지만 후원해주신 도매업체와 준비하고 진행하느라 고생한 분들께 그저 감사합니다.”라고 행사 후의 소감을 표현했다. 이날, 행사의 주 후원 기업인 키스 사는 지역의 캔서소사이어티에 후원금 1000불을 직접 전달해 주기도 했다. 

행사장의 참가 고객들은 한마디씩의 소감을 작은 감동과 함께 전달하기도 했다.

 “우리 할머니가 암으로 투병 중인데 머리에 씌워드릴 예쁜 스카프를 샀다.”

“운 좋게 경품을 탔다. 정말 행운이다.”

“동네 친구들을 여기 와서 만나니 정말 더 반갑다!”

“모델이 쓰고 나온 웨이브 가발이 참 예뻤다. 나도 사고 싶다.”

“신제품에 대해, 헤어스타일 유행에 대해 배울 수 있어 좋았다”

“오늘이 오기만을 기다렸다작년보다 더욱 재미있고 새로운 제품에 대해 많이 배웠다시원한 그린  컬러 염색한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다

런 웨이를 활기차게 누빈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을 보고 정말 놀랐다. R&B가발에 대해 알게 되었다. Kiss 사의 헤어 염색 컬러는 정말 예쁘다.”  등등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She is my baby!”

무대에서 춤추는 아이들을 향해 신나서 큰소리를 외치는 엄마할머니고모   가족이  모인 특별한 지역의 유명인 그레첸 윌리암스의 능숙한 사회로 시종일관 웃음과 환호가 넘친 이번 행사는 헤어와 패션을 맡은 디자이너전체 행사를 주관한 코디네이터사회자행사 진행  등등의 모두가 하나 된 그야말로 한여름의 태양같이 뜨거운 귀한 잔치 공간이었다.

앞으로도 계속되는 고객감사 헤어 쇼를 통해 지역의 뷰티 업계와 소비자들이 서로 도와주고 지켜주는 진정한 소통의 울림 터,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누는 소중한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




뷰티업체 등록하기
Register Business
BNB 옐로우 페이지에 정보가 나오지 않는다구요? 새로이 업체를 등록하고 싶으시다구요? 귀사의 정보를 등록하여 주세요. 빠른시일내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Thank You.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