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유행을 책임질 매력적인 헤어스타일 Best 5

여성들이 자신을 꾸미는 데 있어서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분야는 어떤 것일까? 옷은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하루에 수십번도 갈아입을 수 있지만, 헤어 스타일은 한번 스타일링을 하고 나면 쉽게 바꿀 수 없다. 특히 흑인 여성의 경우 브레이딩이나 위빙을 하는데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기 때문에 머리 스타일을 선택하는데 많은 노력을 들인다. 머리 모양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올여름, 지루한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시도해보기를 원한다면 유행 헤어스타일에 주목해보자. 헤어스타일에 뭔가 변화를 시도해보기 위해 뷰티 서플라이 매장을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최신 유행 스타일을 소개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시크한 멋의 숏커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브레이딩까지 올여름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모아봤다.

1 . 여름이라 더 산뜻한 숏 커트 스타일

뜨거운 태양열 아래 여성들의 옷차림은 가벼워지기 마련이다. 헤어 스타일도 더위를 피할 수는 없다!  짧고 단정하며 보이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거기에다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섹시한 느낌까지 주는 숏커트 스타일로 올여름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자. 짧고 세련되어 보이는 숏커트에 가끔씩 염색으로 변화를 주어도 색다른 이미지가 완성된다. 위빙 스타일로 연출하기를 원한다면 27 Pcs로 스타일링 하고, 간편하게 가발제품을 이용하여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2 . 깔끔하게 스타일링, 브레이드 업두(Braided Updo)

강렬한 태양 빛 아래 어깨선을 드러내는 목선이 깊게 파인 의상을 선택하였다면 업두 헤어 스타일이야말로 시선을 강탈할수있는 헤어스타일이다. 깔끔한 업두 스타일로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연출을 해보자. 위로 올린 번의 볼륨이 클수록 더욱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두상까지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으므로 일석이조! 번의 위치가 낮은 로우 번(Low Bun)은 여성스럽고 단정한 느낌을, 번을 위로 한껏 올려 스타일한 번은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3 . 경쾌한 느낌의 크로쉐 브레이드 (Crotchet Braids)

크로쉐 브레이드 스타일은 현재 뷰티 서플라이 매장에서 판매되는 크로쉐 후크(Crochet Hook)를 이용해 브레이드한 콘로(Cornrow)안으로 익스텐션을 묶는 방식으로 스타일링한다. (스타일링법 유투브 참조) 크로쉐 브레이드 스타일은 2016년에 크게 유행을 타면서 흑인 여성들 사이에 인기아이템이 되었다. 이 스타일은 올해 여름에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 옵션과 스타일링 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길이, 색상 및 질감 등으로 자신의 두피가 최대한 손상되지 않게 하면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4 . 스타일링이 쉬운 하바나 트위스트(Havana Twist)

매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던 하바나 스타일은 올여름에도 크게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하바나 트위스트를 만드는 방법은 일반 브레이딩에 비해 쉽다. 자신의 머리카락과 익스텐션을 트위스트 하면서 원하는 길이와 두께에 따라 자유자재로 스타일링하는 방법이다.  이렇게 길게 트위스트 한 후에 머리를 말아 올려 번으로 만들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하바나 트위스트 번이 완성된다. 스타일링 하는 과정도 간단하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스타일링 할수있기 때문에, 올 여름 남녀 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한 스타일이다. 하바나 트위스트 스타일링법은 유투브 동영상을 참조할 것.

5 . 진짜인 듯 아닌 듯 Faux Locs

최근 몇 년 동안,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이를 모방한 스타일의 가짜 제품들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해변에서부터 레드카펫에 이르기까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 바로 Faux Locs 이다. Faux Locs은 진짜 dreadlocks스타일을 흡사하게 흉내 낸 것으로 이 스타일은 종종 인모나 인조모 등으로 만들 수 있다. 머리카락의 종류에 따라 완성된 Faux Locs의 질감이나 스타일이 약간씩 달라지기도 한다.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여름에도 대유행을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