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 나는 머리, 머리만 잘 말려도 가능합니다

매번 미용실을 찾아가 머리 손질하기 힘드시다구요? 윤기 나 는 머리를 가지고 싶은데, 미용실이 아니면 관리가 힘드시다 고요? No! 이제는 집에서도 드라이만 사용해 멋지고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 헤어스타일리스트인 서지 노먼트가 소개한 드라이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서지 노먼트의 드라이 노하우

첫째, 수건으로 머리를 툭툭~ 머리를 문지르거나 수건으로 머리 전체를 싸놓으면 볼륨을 만들기 어려우므로 수건으로 툭툭 쳐서 물 기를 빼세요.

둘째, 욕실에서 드라이어 사용은 No! 목욕 후 습기가 높은 욕실에서는 매끈한 머리카락 을 만들 수 없으므로 욕실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드 라이하세요.

셋째, 드라이어 사용 전 20분은 자연 건조를! 모발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70% 정도는 자연 건조 후 드라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넷째, 퀵 드라이 스프레이 OK 머리를 빨리 마르게 하는 비법 중 하나! 수건으로 말 린 후 퀵 드라이 스프레이를 머리에 뿌리면 머리가 빨리 마르며 볼륨과 윤기를 동시에 잡을 수 있어요.

다섯째, 뒷머리가 아닌 앞머리부터~ 모발 뿌리부터 드라이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앞머리 가 있다면 앞머리부터 드라이하세요.

여섯째, 모발을 나누어 말려보아요! 모발을 한 번에 말리지 말고 섹션 별로 나누어 차근 차근 말려야 볼륨을 살릴 수 있어요. 또한, 메탈 브 러시는 모발을 태우거나 큐티클을 찢을 수 있으므 로 부드러운 합성 소재로 만들어진 브러시 사용을 추천합니다.

일곱째,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아이언으로~ 머리를 말린 후 아이언으로 각자 원하는 헤어스타 일링만 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