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에서 찾은 흑인 유투버 TOP10

패션, 뷰티, 헤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 리뷰 및 실질적인 팁을 자세하게 보여주는 인기있는 유튜버를 찾아보았다. 연예인처럼 인기있는 유투버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해지기를 기대해본다

1. Jackie Aina

흑인 뷰티, 메이크업 유투버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있다. 메이크업 튜토리얼이나 메이크업 브랜드의 제품 리뷰를 하고 파운데이션 색을 폭넓게 조언해준다.

2. Patrica Bright

패션, 뷰티 그리고 헤어를 다루는 채널이다. 영국 특유의 발음으로 저가 브랜드 고가브랜드 옷들을 쇼핑하고 리뷰해주고, 브랜드 메이크업 제품을 비교해준다.

3. msAaliyahjay

메이크업, 패션 블로거. 메이크업 제품 리뷰와 쇼핑 하울 주로 하고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영상을 다룬다.

4. Raven Elyse

싱글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메이크업, 패션, 헤어, 홈데코, 딸과 관련된 컨텐츠를 다룬다. 다양한 컨텐츠와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많은 구독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5. Cydnee Black

LA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크업 튜토리얼, 헤어 튜토리얼, 블로그, 뷰티 동영상들을 통해 그녀가 가진 팁들을 알려준다.

6. Nyma Tang

그녀만의 스킨 톤을 통해 어두운 컬러의 파운데이션들을 비교하고 설명해준다.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을 타겟으로 메이크업 튜토리얼 제품 리뷰 등을 한다.

7. Bri Hall

다양한 헤어 스타일 법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다루는 채널. 짧은머리, 긴머리, 내추럴 메이크업,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8. Kaiser Coby

“just a black young Brit who loves make up,” 메이크업을 다루는 채널이다. 주로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하고 제품리뷰를 한다.

9. Nikki Perkins

임신중에 임신 업데이트 비디오를 올리다가 출산 후에 딸관련 스토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를 업로드하고 있다.

10. The Cut Life

짧은 머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채널. 짧은 머리를 가진 사람을 위한 인터뷰와, 라이프스타일, 헤어 튜토리얼을 보여준다.